MENU

토론토 한인회 어린이 문화체험 캠프

“Korean Cultural Camps for Children!”
 
토론토 한인회(회장 이진수)에서는 1.5세~3세 어린이들에게 한국의 문화에 대해서 재미있는 놀이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배울 수 있는 “토론토 한인회 어린이 문화체험 캠프(KCCA Korean Cultural Camps for Children!)”을 개최한다.
 
어린이 문화체험 캠프는 7월 7일부터 7월 18일까지 월~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토론토 한인회관(1133 Leslie St. North York, ON.)에서 개최된다.
 
Culture2
 
참석 대상은 Junior Kindergarten (JK) 부터 Grade 8 (G8)까지이며, 등록일은 오는 6월 2일(월) ~ 6월 20일(금)까지 토론토 한인회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하여 수강생을 선정할 예정이다.(6월 23일 발표 예정) 수강생은 각 학년별 10 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 등록 및 신청서 받기 – 홈페이지 : www.koreancentre.on.ca /공지사항 or E-mail : kcca1133@gmail.com)
 
cul2
 
어린이 문화 체험 캠프는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와 전통을 다양한 게임과 놀이를 통하여 재미있게 어린이들에게 전달함으로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한국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준비되었다. 문화체험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배우는 한글 교실, 예절교실, 미술활동 (태극기 그리기, 한복 접기, 탈 만들기, 연 만들기 등), 음악활동 (전래동요 배우기, 동요 불러보기 등), 요리활동 (강정 만들기, 궁중떡볶이 만들기, 송편 만들기, 화전 만들기 등), 전통게임 (비석치기, 팽이 돌리기, 투호던지기, 널뛰기 등)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어린이 문화체험 캠프의 수강료는 등록비, 재료비등을 포함하여 2주 $100이며, 점심 도시락과 간식은 수강생이 준비하여야 한다. 등록기간은 2014년 5월 12일(월) ~ 5월 30일(금)까지이며, 추첨을 통하여 수강생을 선정한다. 선정된 수강생은 6월 10일(화)에 토론토 한인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이메일(kcca1133@gmaili.com)로만 접수하며, 신청서는 토론토 한인회 홈페이지(www.koreancentre.on.ca ->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문의: 토론토 한인회 사무국 416-383-0777)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13,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