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누드로 운동하는 체육관

운동을 하는 데 있어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옷을 가능한 한 가볍게 입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제일 좋은 방법은 모든 것을 벗어버리고 누드로 운동하는 것일 것이다.
 
덴마크의 아허스(Aarhus)에 있는 스파르타 정신을 가지고 운동하는 크로스핏 체육관(CrossFit gym)에서는 일요일 저녁마다 누드 크로스핏 운동 세션을 열어서 모든 옷을 벗고 운동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그렇지 않아도 최소한의 가벼운 옷만 입고 운동하고 있는데 그마저도 벗어버리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나체 크로스핏 팀(naked CrossFit team )을 만든 스테픈 할드럽 앤더슨(Steffen Haldrup Andersen)은 말한다.
 
CROSSFIT-2
<사진 참조 : Picture quoted from http://imgur.com/a/qza55>
 
인터넷을 통해 올라온 사진에는 적어도 10여명의 건장한 남성들이 완전히 옷을 벗은 상태에서 근육을 만드는 격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드럽 앤더슨은 벌써 12명의 멤버가 있고 매주마다 태어났을 때 상태(birthday suits)로 운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는 고강도 훈련의 경우 나체로 운동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집중적인 고강도 훈련이 아닌 경우 그럴 필요도 없고 운동 중에 어떠한 자세에서는 보기 좋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23, 2014

Filled Under: Headline, Old Headline, World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