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onnect 프로젝트

‘Konnect 프로젝트’는 다재다능하고 열정있는 캐나다 한인 학생들과 캐나다 한인 장학재단의 학생 계발부가 한인사회의 밝은 미래를 도모하기 위해 함께 주최하는 프로젝트이다.
 
Konnect 리더들은 자라나는 중고등 학생들에게 보람찬 학교 생활과 미래설계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오는 7월 12-13일, 1박 2일 동안 Crieff Hills Community(7098 Concession 1, RR #2, Puslinch ON N0B 2J0)에서 열리는 Konnect 캠프는 캐나다 한인 고등학생에게 학업과 그 밖의 다양한 방면에 도움이 될 워크샵을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수업에서는 얻을 수 없는 유익하고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신청서는 https://www.facebook.com/konnect.2014 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기는 http://bit.ly/1u9rQYT 를 클릭하면 된다.
완성된 신청서 및 신청비용은 kcsfknt@gmail.com 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 Peter Min, TDSB Secondary Teacher, Physical Health and Education, Science/Biology, Special Education
전화 Personal 416-899-9732 Work 416-740-9593 이메일 peter.min@tdsb.on.ca)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une 5, 2014

Filled Under: Community, N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