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재미로 보는 캐나다 정치인 닮은꼴

오늘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post)에 재미있는 기사가 올라왔다. 캐나다 정치인 닮은꼴을 비교해 놓은 것이다.
 
너무도 꼭 닮은 모습에 무릎을 치며 동감하기도 하고 이런 사진을 통해 평소에 생소했던 캐나다 정치인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도 같다.
 
뉴 브런즈윅의 젊은 수상 브라이언 갤런트(Brian Gallant)는 배우 애런 에크하트를 닮았다.
 
GALLANT-ECKHART
 
갤런트 수상은 82년생으로 32살의 젊은 나이에 수상이 되어 화제가 되었다.
 
전 캐나다 부총리인 존 맨레이는 영화 ‘머펫’에 나오는 비커와 닮은꼴이다.
 
JOHN-MANLEY-BEAKER
 
토론토 시의원이자 시장 후보인 더그 포드는 유명 하우스 레노베이션 프로그램의 건축가인 홈즈와 닮았다.
 
FORD-HOLMES
 
보건부 장관 로나 앰브로스(Rona Ambrose)는 여배우 크리스티 앨리(Kirstie Alley)와 닮았다.
 
AMBROSE-ALLEY
 
앰브로스 장관은 보수당 연방의원으로 현 보건부 장관이고 전 의회에서는 환경부 장관, 내무부 장관, 서방 경제 다각화 장관, 노동부 장관을 역임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전 퀘벡 주의원 베뜨랑 생따르노(Bertrand St-Arnaud)는 퀘벡당 의원 베르나 드랭빌(Bernard Drainville)을 닮았다.
 
ST-ARNAUD-DRAINVILLE
 
요즘 한참 문제가 많은 상원의원 패트릭 브라지우(Patrick Brazeau)는 캐나다 출신 배우 네브 캠벨(Neve Campbell)을 닮았다고 한다.
 
BRAZEAU-CAMPBELL
 
스티븐 하퍼 총리는 전 펜실바니아 대학 운동 감독 팀 컬레이(Tim Curley)와 쏙 빼닮았다.
 
HARPER-CURLEY
 
존 베어드 외무부 장관은 미국 시트콤 “더 리그”의 주연배우 스티븐 래나지시(Stephen Rannazzisi) 와 닮았다.
 
BAIRD-RANNAZZISI
 
캐나다 유산부 장관( Minister of Canadian Heritage) 셀리 글로버(Shelly Glover)는 미국 시트콤 드라마 ‘Married With Children’ 에 나오는 페기 번디(Peg Bundy)를 닮았다.
 
SHELLY-GLOVER-PEG-BUNDY
 
피터 맥케이 법무부 장관은 캐나다 컬링 선수 라이언 핸든(Ryan Harnden)과 닮았다.
 
MACKAY-HARNDEN
 
연방 NDP 당수 톰 멀캐어는 놀란 고양이와 닮았다고 한다.
 
MULCAIR-CAT
 
국무장관(Minister of State) 삐에르 뽀알리에브르(Pierre Poilievre)는 심슨에 나오는 프랭크 그림스를 닮았다.
 
POILIEVRE-GRIMES
 
온타리오 주수상 캐서린 윈은 팝콘 사업가로 유명한 오빌 레든바처(Orville Redenbacher)와 닮았다.
 
WYNNE-REDENBACHER
 
밴쿠버 시장 그레고 로버트슨은 수퍼맨 만화에 나오는 클라크 켄트(Clark Kent)와 닮았다.
 
ROBERTSON-CLARK-KENT-570
 
공공안전부 장관 스티븐 블라니(Steven Blaney)는 버섯을 닮았다고 한다.
 
BLANEY-MUSHROOM
 
연방 자유당 당수 저스틴 트루도는 “인어공주”의 에릭왕자를 닮았다는 영예를 안았다.
 
JUSTIN-TRUDEAU-PRINCE-ERIC
 
전 자유당 당수 밥 래(Bob Rae)는 외롭게 떠 있는 구름을 닮았다고 한다.
 
BOB-RAE-CLOUD
 
[기사 출처 : 허핑턴 포스트, http://www.huffingtonpost.ca/2014/10/18/canadian-politicians-lookalikes_n_6006702.html]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October 18, 2014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Old Headline

4 Responses to 재미로 보는 캐나다 정치인 닮은꼴

  1. Henry says:

    NB주 총리 Brian의 성은 갤런트가 아닙니다.
    여기 사람들은 모두 ‘글랭’이라고 말합니다.
    Gallant 당선에 일조한 NB주 주민 씀 ^^

  2. Anonymous says:

    푸핫..
    스티븐 하퍼는 정말 똑같네요. 톰 멀캐어는 이름도 톰. 톰과 제리 생각난다. ㅋㅋ
    사람들의 특징을 잘 잡았네요. 좋아요!

  3. 월드 인 캐나다 says:

    감사합니다. 사람의 이름 정도는 정확한 발음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데 덕분에 이름을 교정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몬트리올 says:

    불어 이름의 발음이 잘못되었군요.

    ‘전 퀘벡 주의원 베뜨랑 생따르노(Bertrand St-Arnaud)는 퀘벡당 의원 베르나 드랭빌(Bernard Drainville)을 닮았다.’

    ‘국무장관(Minister of State) 삐에르 뽀알리에브르(Pierre Poilievre)는 심슨에 나오는 프랭크 그림스를 닮았다.’

    가 맞는 발음이겠네요.
    저도 불어를 잘 못하지만 그래도 그냥 지나가긴 뭐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