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GTA 지역 30여 상점턴 절도단 검거

고가의 전자제품을 노리고 상점에 침입해 물건을 훔친 일당 3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11월 경찰은 욕지역 상점에서 발생한 연쇄 도난 사건을 수사하기 시작했다. 수사관들은 사건의 유형을 분석해 동일한 범인이 GTA 전역과 필, 듀람지역에서 30여건의 절도사건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했다.
 
경찰에 따르면 동일한 도난 차량이 절도가 일어난 여러 지역에 나타났고 이후에 침입이 보고됐다. 범인들은 변장한 상태로 침입해 물건들을 들고나와 차에 싣고 현장을 떠났다.
 
토론토와 욕지역에서 여러건의 수색영장이 집행되어 경찰은 범인들을 체포했고 도난신고된 BMW M3와 지프 체로키 SR8 을 회수했다. 두대의 차량은 범행에 사용됐다.
 
두대의 권총과 도난당한 카메라 장비, 텔레비젼, 경찰 스캐너, 침입 장비 등이 압류됐다.
 
조셉 프릿차즈(Joseph Pritchard, 34)와 찰스 라엘리(Charles Raeli, 34), 그리고 타술리 무스타키노프스키(Tasuli Mustakinovski, 42)는 무단침입, 변장, 범죄조직 가담 등의 혐의로 기소됐다.
 
경찰은 사건에 대해 제보할 정보가 있는 사람은 1-866-876-5423, ext. 7241, 또는 익명의 신고전화 1-800-222-tips 로 연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23, 2015

Filled Under: GTA,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