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소포로 마약 배달” 체포, 17만달러 압류 ‘마약 제품화’

마약을 우편을 통해 전국에 판매하려한 남성이 체포됐다.
 
토론토 경찰은 금요일 오전 경찰본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사건을 보도했다. 하우위 페이지 반장(Insp. Howie Page)은 5월 20일 GTA 지역 우체부에 의해 처음 사건이 접수되었다고 기자들에게 설명했다.
 
처음 물건을 받았을 때 배달원은 발신자의 행동이 이상하다고 느꼈고 박스 안에서 분말가루를 발견했다.
 
경찰 마약반(CBRNE)이 출동했고 소화물에서 1킬로그램의 소위 강간약이라고 불리우는 케타민을 발견했다.
 
용의자는 다른 소화물도 배달시켰고 그 속에는 5킬로그램의 코카인이 들어있었다. 용의자는 즉시 체포되었다.
 
파프리카로 위장한 소포의 수신지는 에드몬튼으로 되어 있었다.
 
경찰은 용의자의 차에서 더 많은 마약과 현금 $175,000를 압류했다.
 
제품화 하기 위해 코카인 포장에는 Star of David 라고 인쇄되어 있었다.
 
“저희는 최근 몇달 동안 상표화한 제품들을 압류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제품화 하려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라고 페이지는 말했다.
 
안 텅 리(Anh Tung Ly, 28)는 2건의 매매를 위한 마약소지 혐의와 2건의 범죄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
 
경찰은 사건과 관련해 제보할 정보가 있는 사람은 416-808-6110로 연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22, 2015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