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lay music

청소년 음악경연대회 및 북한인권영화 상영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토론토협의회와 토론토 한인회는 2017년 12월 3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노스욕 시청 대회의실에서 청년평화축제(We One Festival)을 개최한다.
 
캐나다에 살고 있는 한인 및 캐나다 청소년, 청년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고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한국 노래와 음악 연주가 그 주제이다.
 
상금도 크다. 연주부문 1등은 상금 1천달러에 상장이 부여된다. 노래부문 1등은 500달러가 지급되고, 전체 총 상금이 3,600달러에 이른다
 
또한 2부 순서에서는 북한 인권영화를 상영하고 이후에는 북한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있다. 이를 통해 캐나다의 청소년 및 청년들이 한반도 평화통일의 공감대를 가지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1부 음악경연대회에서는 3가지 분야에 대해 청소년(7학년 ~ 12학년)들의 경연대회가 펼쳐지게 된다.
 
● 경연 분야 : 노래
- 참가 : 개인 및 중창, 합창
- 주제 : K pop, 가요, 가곡
- 상금 : 1등 $500, 2등 $300, 3등 $100
 
● 경연 분야 : 연주
- 참가 : 합주, 윈드, 앙상블, 사물놀이 등
- 주제 : 가요, 가곡 등 한국음악
- 상금 : 1등 $1,000, 2등 $500, 3등 $300
 
● 경연 분야 : 사진
- 참가 : 사진, 그림, 이미징 작품
- 주제 : 한반도 평화통일, 북한인권 등
- 상금 : 1등 $500, 2등 $300, 3등 $100
 
장소: 노스욕 시청 (시의회 회의실)
시간: 12월 3일 오후 1시 ~ 4시
 
신청서와 노래, 연주영상 또는 작품사진 제출시한은 11월 26일 자정(동부표준시)까지이고 신청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음악경연 신청서 다운로드]
[사진경연 신청서 다운로드]
[저작물사용 동의서 다운로드]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 weonekorea@gmail.com 로 하면 되고, 본선통보는 11월 29일 신청자들에게 개별통보되며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 이후에 행사장에서 리허설을 할 수 있다고 주최측은 안내하고 있다.
 
시상식 또한 행사 당일 거행되고, 행사 중간에는 다과가 제공된다.
 
2부에는 청소년, 청년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북한인권영화 상영 및 토론회가 진행된다.
 
● 제목 : Under the Sun (태양아래)
- 장소: 노스욕 시청 (시의회 회의실)
- 시간: 12월 3일 오후 4시 ~ 6시
 
영화 상영 후에 탈북인 및 북한 전문가들이 나와 북한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질문하는 시간을 통해 평화통일의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 홈페이지 wwww.nuactoronto.com/weone 로 가서 확인할 수 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3, 2017

Filled Under: Community,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