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조성용 후보, 지지자 과반수 확보

연방의원 당선에 한 발짝 다가서
경쟁 후보들 경선일 연기 주장
 
연방의원 출마에 나선 조성용 후보는 본인 지지 가입자 수가 2월 말 현재 전체 윌로우데일 멤버 중 과반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sonny
 
경쟁자인 이란계와 이태리계 후보를 지지하는 가입자들과 기존 멤버들이 모두 연합해도 조 후보가 경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셈이다. 그렇지만 경쟁후보들이 마감 직전에 역전하기 위해 가입서를 받아 제출하지 않고 상당부분 모아 두고 있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어 방심하지 않고 멤버쉽 가입 캠페인을 계속해 격차를 벌릴 계획이라고 했다.
 
조성용 후보는 경선을 예정대로 4월 중순에 치를 것을 지구당에 제안하고 있으나 경쟁후보들은 좀 더 늦춰 5월에 하자는 의견을 내고 있어 멤버쉽 마감 일자는 계속 지연되고 있다. 현재까지 윌로우데일 거주 한인 유권자(14세이상, 영주권자 포함)의 10명 중 1명이 조성용 씨를 지지하는 멤버쉽에 가입하였으며 꾸준히 숫자가 증가하고 있어 마감 지연이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았다.
 
조성용 씨는 그동안 이민 1세대인 노,장년층 동포들의 후원에 힘입어 경선 승리가 가까워졌다며 이제는 자녀들을 후원자로 참여시켜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총선까지 전체 캐네디언들을 대상으로 선거활동을 하며 다양한 인적 네트웍을 만들어 갈 예정이므로 주류 사회로 진출할 젊은 세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연방 자유당의 인기는 계속 상승하고 보수당은 하락하는 추세에 있어 조성용 씨가 자유당 강세지역인 윌로우데일에서 후보가 되면 2015년 총선에서 연방의원에 당선될 가능성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성용 후보 지지 참여 방법: 웹사이트 http://sonnycho.ca/4mp, 전화 416-455-8467, 방문: 소울카페 (23 Drewry Ave.) 매일 오후 1~3시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5, 2014

Filled Under: Community,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