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에어 캐나다 북미 노선에 와이파이 설치 계획

에어 캐나다는 16일(수) 미국 회사인 고고(Gogo)와 북미 대륙 노선 항공기에 와이파이를 설치를 하는 계약을 맺었다.
 
air_canada_planes.jpg.size.xxlarge.promo
 
에어 캐나다는 와이파이 사용 비용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다른 항공사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고 발표했다.
 
조 올리버는 그가 5시간 비행을 하기 전에 스태프와 아내로부터 스티븐 하퍼 국무총리가 그와 얘기를 나누고 싶다는 이메일을 받았다. 하지만 그때 비행기는 이미 이륙했었고 그가 비행기에서 내려서야 재무 장관으로 임명됐다는 것을 알았다.
 
현재 에어 캐나다는 시험용으로 두 대의 에어버스 319 비행기들에 와이파이를 설치했다.
 
rsz_delta2dollarpass
 
5월부터 에어 캐나다는 Embraer 190, 175, CRJ 같은 소형 비행기들에 와이파이 설치를 시작해서 2014년에 총 29대의 비행기에 설치하고 2015년 말에는 130대에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고는 에어 캐나다 국제 노선에서 인공위성 서비스도 실험할 예정이다.
 
Gogo
 
이같은 에어 캐나다의 계획은 지난 2월에 웨스트제트(WestJet) 항공이 라이브 스트리밍 텔레비전과 온-디맨드 영화와 무선 인터냇 설치를 할 것이라고 공개한 후에 나왔다.
 
wifi-air-travel-canada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9, 2014

Filled Under: Canad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