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토론토 교육청, “다양한 공연 경험” 벤 하프너 음악 학교 오픈하우스

토론토 교육청은 2012년 9월부터 스카보로 골프 클럽 로드와 엘리스미어(Ellesmere)에 위치한 히더 하이츠 학교(Heather Heights Public School)에서 벤 하프너 음악 아카데미(Ben Heppner Vocal Music Academy)를 열어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아카데미는 4학년에서 8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받고 있고, 지원자는 기존 음악훈련 경험이 없어도 되고 따로 오디션은 보지 않는다. 오직 음악에 대한 열정과 흥미만 있으면 된다.
 
벤 하프너 음악 아카데미는 언어, 수학, 과학, 불어, 사회, 체육, 미술, 연극과 춤 등 온타리오 교육과정을 따르는 종일반 학교이다.
 
학교는 특별히 음악적으로 학생들에게 노래와 합창의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의 합창곡을 요즘 음악에 맞게 변경하기도 하고 소규모 앙상블과, 중창, 합창단(glee club), 뮤지컬 공연과 솔로곡을 연습한다.
 
학생들은 최근에 개장한 타일러 맥길 콘서트 홀(Tyler McGill Concert Hall )과 다른 커뮤니티 공연장에서 공연할 기회도 자주 갖게 된다. 메시홀(Massey Hall)과 토론토 교육청, 지역 음악경연과 축제에도 참여해 공연하게 된다.
 
벤 하프너 음악 아카데미는 1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오픈하우스를 열어 부모와 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2015년 9월에 입학하는 학생들에 대한 등록방법과 교육내용을 안내한다.
 
또한 참석자들은 유명 캐나다 테너인 벤 하프너와 학생들의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다.
 
오픈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416 396 6305 로 연락해서 문의하면 된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January 26, 2015

Filled Under: Canada Life, Headline, Music,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