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high400 crash

하이웨이 400에 14대 연쇄추돌, 사망자 3명에 늘어날 수도

배리 남쪽 하이웨이 400에서 14대의 차량이 충돌하면서 사상자가 발생했다.
 
온타리오 주경찰에 따르면 사고는 화요일 저녁 11시 20분경 하이웨이 400 북쪽방향 하이웨이 88 인근에서 발생했다.
 
OPP 대변인 케리 슈미츠 경관(Sgt. Kerry Schmidt)에 따르면 유조트럭 2대가 포함된 5대의 트럭이 사고에 포함됐다.
 
연쇄충돌과 함께 폭발이 일어나면서 사고현장은 커다란 화염에 휩싸였다.
 
슈미츠 경관은 트럭들이 다른차들들 부수었고 확인되지 않은 물질들이 흘러나왔다고 설명하며 “세상의 끝날(apocalyptic)” 같았다고 말했다.
 
“이건 정말 믿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저는 이런 광경을 본적이 없습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과 출동한 경찰, 구조대원들은 놀라움과 충격에 빠졌습니다. 그것이 모든걸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아직 사고의 원인은 파악 중이다. 현장에서 목격자의 증언에 따르면 차를 견인해가던 트럭 한대가 연쇄충돌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연료트럭 두대가 화염에 휩싸였다.
 
사고로 3명이 사망했지만 사상자는 더 늘어날 수도 있을 상황이다.
 
하이웨이 400은 카운티 로드 88과 하이웨이 89 사이가 양방향 모두 막혀 있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1, 2017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