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enjamin Dunn family

하이웨이 400, 14중 충돌 희생자 9아이 아빠

화요일 하이웨이 400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3명중에 한명인 37세 노스베이 트럭 운전사는 9 아이의 아버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벤자민 던(Benjamin Dunn)은 화요일 저녁 11시 30분경 배리 남쪽 하이웨이 88 인근 하이웨이 400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로 숨졌다.
 
14대가 함께 충돌한 사고는 폭발과 함께 화염에 휩싸였다.
 
던의 아내 니키야 물락-던(Nikiyah Mulak-Dunn)은 남편이 사랑 많고 헌신적인 아버지였다고 말했다. 그는 16살 때 첫 아이를 가졌다.
 
니키야는 아침에 페이스북을 보고서 패닉에 빠졌다고 밝혔다. “그곳은 그가 밤에 다니는 바로 그 노선이었거든요.”
 
그녀는 사고 현장이 담긴 사진 속에서 남편의 트럭을 찾을 수 있었다.
 
그녀는 하루종일 울었지만 아이들을 위해서 강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아직 충격이 남아있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제 발생한 사고에서 숨진 다른 두사람의 신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November 2, 2017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