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온주 보수당 – “윈 수상이 온주 재정상태를 숨긴다”

정부 보고자료에는 2017-18년까지 균형 예산 어려워
윈 수상은 반대로 발표
 
온주 보수당은 캐슬린 윈 온주 수상이 주의 재정상태에 관해 주민을 속이고 있다고 비난했다.
 
보수당은 자유당 정부 재무부에서 보고한 자료에 의하면 2017-18년까지 균형 예산을 맞추기 어려운 것으로 경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윈 수상은 주민에게 반대로 이야기했다고 성토했다.
 
Leader of the Ontario PC Party, Tim Hudak gestures Tuesday afternoon just before Ontario Finance Min
 
팀 후닥 보수당 당수는 “온주 자유당 정부는 117억 달러에 달하는 재정적자를 메꿀 길이 없으며, 제출된 자료는 온주 자유당 정부를 더이상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li-620-wynne-sousa
 
후닥 당수는 온주 주민들이 객관적인 재무자료를 믿던가 “납세자에게 거짓말을 일삼는” 자유당을 믿던가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제출된 자료에 따르면 자유당 정부는 올해와 내년 회계년도 재정적자 감축 목표에서 36억 달러가 모자라는데 이 수치는 현재 45억 달러로 불어났다고 지적했다.
 
download (1)
 
이에 대해 자유당 정부는 재무장관 찰스 소사(Charles Sousa) 지난 가을 경제보고서에서 재정수입이 예상보다 적다고 인정했지만 2017-18년까지 균형재정을 달성하는데는 무리가 없다고 답변했다. 서류는 또한 자유당 정부가 불발로 그친 토론토 카지노 수입과 온주 노스랜드 운송공사(Ontario Northland Transportation Corporation)의 투자 취소로 인한 2억 3,900만 달러에 재정보충을 기대했다고 폭로했다.
 
GNM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17, 2014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