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영길 요크 비바버스 전용도로 공사 시작

메트로링스(Metrolinx)는 9 km에 이르는 새로운 차선과 비바버스 스테이션 10개를 리치먼드힐과 뉴마켓에 있는 영 길에 신축하기 위해 욕 래피드링크(York RapidLINK)와 공사 계약을 2억 6,050만 달러에 체결했다.
 
viva-5145-unionville-20130613
 
이번 공사는 올해 시작되어 2018년에 준공될 예정이다.
 
리치먼드힐에 있는 “Rapidway” 비바는 하이웨이 7에서 19th Ave.까지 6.5 km의 버스 차선과 7개의 스테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ad_rapidway_27808.jpg.size.xxlarge.letterbox
 
뉴마켓 구간 2.4 km의 버스 차선은 머독(Murlock) Dr.에서 데이브스(David) Dr.까지 신축되고 3개의 스테이션이 생길 예정이다.
영향에 미치는 영 길들은 차선을 위해 넒어 질것이다.
 
영 길에서 비버 Creek까지 그리고 워든에서 엔터프라이즈 Ave.까지의 bus rapid transit 차로는 이미 공사가 끝나고 운행 중이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는 동 비버 Creek에서 워든까지의 차로가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지금 공사중인 뉴마켓의 데이브스 Dr.에서 동 사우스레이크(Southlake)까지는 다음 해에 공사가 끝날 것으로 예상됐다.
 
킬(Keele) St.에서 번 메트로폴리탄 센터까지의 길은 2016년에 완공돼 연장되는 스파다이나 지하철과 연결될 예정이다.
 
14억 달러 예산의 York Viva Bus Rapid Transit Project는 메트로링스의 Big Move 지방 교통 개선 계획 중 하나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April 23, 2014

Filled Under: GTA,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