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부모를 청부살해한 딸 제니퍼 재판

마컴의 그의 침실에서 한 펜(Hann Pan)이 일어났을 때 그의 머리 몇 인치 앞으로 총구가 내밀어져 있었다.
 
돈이 어디있는지 괴한이 묻고는 아래층으로 내려가라고 명령했다.
 
펜이 복도에 들어섰을 때, 그는 반대편 복도 끝에 있는 방 바깥에서 다른 사내와 함께 있는 그의 딸 제니퍼를 힐끔 보았다. 그들이 조용히 얘기하고 있어서 펜은 그들이 뭐라 하는지 들을 수 없었다.
 
그는 나선형 계단을 내려가라고 강요받았고 총을 든 사람의 명령에 복종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아래층 TV방에서 펜은 그녀의 아내 비치(Bich)를 보았다. 그녀는 소파위에 있었고 그녀의 곁에는 아내의 목에 총을 겨누고 있는 다른 침입자가 있었다. 아내가 그들이 어떻게 우리 집에 들어올 수 있었냐고 물어보았을때 펜은 그 역시 자고 있었기에 모른다고 대답했다.
 
펜이 우리집 물건을 원한다면 아내를 죽이면 안된다고 말했을 때, 아내 곁에 있던 사내가 말이 많다고 조용히 하라고 그에게 말했다. 펜과 같이 내려온 사내가 돈이 어디있는지 물었다. 펜은 지금 당장 가지고 있는 현금은 위층에 두고 온 그의 바지 주머니에 있는 $60이 전부고 그가 가지고 있는 물건들이 값이 나간다고 얘기했다.
 
윗층에 있는 사람이 펜이 사실을 얘기한 것을 그의 지갑을 열어 확인하고 다른 것은 필요없다며 돈을 내놓으라고 소리쳤다. 아랫층에 있던 침입자 중 한 명이 펜의 왼쪽 귀 뒷부분을 총으로 내리쳤다.
 
2010년 11월 8일 일어난 끔찍한 침입은 비치 부인의 죽음을 불렀다. 그녀는 머리에 2발, 목에 1발의 총상을 입었다. 펜이 어깨에 1발 눈에 1발의 총상을 입고 코마 상태로 병원에 실려왔을 때, 의사들이 그를 살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했다.
 
사건은 단순 가택 침입이 아니라고 검사는 주장했다. 사건은 증오와 탐욕 그리고 사랑에 눈이 먼 그녀의 23살 딸인 제니퍼에 의해서 계획된 살인이었다. 제니퍼를 포함한 5명은 1급 살인과 살인미수로 기소되었다.
 
600_jennifer_pan_101123
 
키가 크고 마른 그녀는 펜이 베트남 난민으로 캐나다에 와서 낳은 두 자녀 중 한명이었다. 침입이 있었던 날 밤 집에 없었던 그녀의 남형제 펠릭스(Felix)는 그의 아버지에 앞서 증인으로 뉴마켓 법정에 섰다.
 
검사의 모두 진술에서, 주 정부 검찰관 제니퍼 할라지안(Jennifer Halajian)은 배심원에게 무장된 침입자들은 제니퍼의 부모에게 총을 겨눈 채 지하로 끌고 내려가서 총을 쏘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펜의 어머니가 죽으라고 계속해서 총을 쏘았지만, 펜은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그 모든 것은 그의 딸에 의해 모두 계획된 청부살해였다.
 
검찰은 사건은 제니퍼의 부모가 그녀의 연인인 다니엘 왕(Daniel Wong)을 만나지 못하게 하자 그에 앙심을 품은 제니퍼 펜에 의해서 만들어진 범죄라고 주장했다. 그녀의 부모는 $170,000 의 생명 보험에 들어있었고 $200,000이 은행에 저금되어 있으며 집에 할당된 모기지는 6개월 전에 모두 갚았다.
 
제니퍼가 고등학교 졸업 후에 부모에게 그녀가 라이어슨 대학에서 약학을 공부하고 토론토 대학에서 추가학위를 취득할 필요가 있다고 말해왔다고 펜은 증언했다.
 
하지만 제니퍼는 학교에 가지 않고, 모든 시간을 왕과 함께 보냈다. 토론토 대학에 다니는 동안에 제니퍼는 다운타운 가까이 살고 있는 친구집으로 이사해도 되겠냐고 물었다. 펜은 그녀가 라이어슨 대학 졸업식에 티켓이 없어서 참석하지 못한다고 얘기했을 때부터 그녀가 의심스러웠지만 동의했다. 딸에게 여러번 묻고 싶었지만 그의 아내가 딸이 원하는 대로 두라고 너무 많은 간섭은 그녀에게 좋지않다고 말려서 그만두었다.
 
사실 제니퍼는 친구와 사는 대신에 왕과 함께 살고 있었고, 주말 동안에도 병원의 아픈 아이들을 위한 자원봉사 한다고 하며 왕과 함께 했다. 펜은 그녀가 그녀의 직업에 필요한 가운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게 항상 의문이었다.
 
펜이 그녀에게 라이어슨 학위를 보여달라고 요구했을때, 변명을 하면서 그녀가 가지고 온 학위는 가짜였다. 그들이 제니퍼가 병원에서 일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챘을때, 그녀는 모든 것을 인정했다.
 
제니퍼는 그녀가 거짓말을 했다고 병원에서 일하지도 않고 대학에서 졸업을 하지 못한채 사실 에이잭스에 있는 왕과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다.
 
펜은 그녀의 딸이 (사실상 다니지 않고 있는) 학교를 다니고 있다고 생각해서 모든 노력을 쏟아부었기에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부모는 그녀가 왕을 보지 말고 대학교를 가라고 강요했다. 그 사이에 제니퍼가 월마트의 약국에 취직을 했다고 거짓말을 했지만 그것 또한 펜이 그녀의 Pay Stub을 보자고 요청했을때 사실이 아닌 것이 들통났다.
 
그가 왕이 집으로 전화온 것을 알았을때, 딸에게 두 가지 제안을 했는데, 한가지는 집에 있으면서 학교를 다니라는 것이었고, 다른 한가지는 다니엘 왕에게 가서 다시 돌아오지 말라는 것이었다.
 
펜은 그가 그것보다 더 심한 말을 한 것을 인정하면서 그녀의 딸에게 학교 대신에 왕을 선택한다면 내가 죽을 때까지 기다려야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rch 26, 2014

Filled Under: Canada, News, Old Headline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