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조성준 온주의원후보 선거 사무소 오픈 “다민족 축복의 향연”

최초의 한인 온타리오 주의원을 바라보고 있는 조성준 후보가 지난 17일 토요일 선거 사무소를 오픈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한인뿐만 아니라 다민족으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그의 이번 도전을 격려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조후보의 새로운 도전을 축하해 주었다.
 
이번 기념식에는 평소 그가 주관하는 여느 행사와는 달리 정치인들은 전혀 없이 각 민족을 대표하는 종교 지도자들만이 참석하여 축하와 함께 복을 빌어주는 순서로 진행됐다.
 
한인을 비롯한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등의 민족에서 기독교, 이슬람, 힌두 등 각 민족을 대표하는 종교지도자들이 연단에 나와서 조후보의 그동안의 활동과 업적을 치하하며 이번 선거에서 꼭 승리하도록 축복하며 기도해주었다.
 
IMG_2910-2 IMG_2916-2
 
특히 그는 이번 선거 사무소 오픈하우스를 통해 파키스탄에 우물 만들기 재단에 그동안 그가 각계각층으로부터 직접 모금 한 $8,000을 기증하는 순서를 가졌다. 우물 한개를 파는데 800불이 들어가니 이날 그는 10개의 우물을 기증한 것이다.
 
IMG_2922-2
 
이날 스카보로 지역 보수당 선거관리위원장 리처드 로톤(Richard Lawton)은 연단에 나와 조후보처럼 지역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한 후보가 보수당의 후보로 출마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선거의 성공을 위해서는 재정적 후원과 많은 자원봉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주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22살의 인도 출신 이민자 푸자 파렉(Pooja Parekh)은 4년전 조후보가 시의원으로 출마했을 때부터 매번 봉사자로 참여하고 있다. 그녀가 고등학교 2학년 때이다. 이웃으로부터 조성준 후보의 지역봉사 활약을 듣고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처음 그녀가 한 일은 길에서 선거 전단을 나눠주는 것이었다. 그녀는 지금 어느덧 선거 캠프의 관리를 맡을 수 있을 정도의 노하우를 가지게 되었다.
 
IMG_2904-2
 
“조후보의 활동은 지역사회를 섬기고 봉사하는 데 있습니다. 그런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저에게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헬스 사이언스를 전공하고 있는 그녀는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인생의 목표를 분명히 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많은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그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4년전 선거에서 처음 뵌 이후 조후보 부부를 자주 만나고 있고 그분들은 저의 롤모델이자 멘토가 되어 주고 계십니다.”
 
오픈하우스 행사장을 누비는 백발의 노인이 있었다. 올해 87세의 조길석옹은 7선의 조후보의 모든 선거에 자원봉사자로 함께한 조후보 정치 인생의 동역자이다. 그는 처음 조후보가 정치에 뛰어들었을 때부터 도와줘야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어떤 동기로 시작하시게 됐냐는 질문에 “한국사람이잖아. 동포사회가 도와야지.” 라고 말하는 그에게서 조후보 개인이 아닌 나라를 사랑하는 그의 마음이 전해졌다. 그렇게 그는 20년이 넘도록 노구를 이끌고 조후보를 지원하고 있다.
 
IMG_2927-2
 
캐나다 정치인 선거는 100% 후원자의 재정적 후원과 자원봉사로 이뤄진다. 자신의 생각을 대변하는 정치인을 지원하고 그를 통해 자신의 뜻을 정치에 반영하는 것이 정치의 속성이다. 한인사회의 권익확장과 2세들을 위한 주류사회에서의 한인커뮤니티의 입지를 위해서는 한인 정치인들의 정계진출은 필수이다.
 
많은 한인들이 재정적 후원으로, 많은 젊은이들이 자원봉사로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동포사회를 더 든든하게 하는 지름길일 것이다.
 
IMG_2876-2
 
“7선의 토론토 시의원인 제가 이번 주의원에 새롭게 도전하는 가장 큰 이유는 80살이 가까운 저의 도전을 통해 우리 한인 젊은이들이 캐나다 정치에 많이 참여하고 도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조성준 후보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그리고 더불어 많은 유능한 한인 젊은이들이 정치에 뜻을 두고 캐나다 정계에 진출하기를 기대한다.
 
자원봉사 지원처
장소: 20 Nugget Ave. Unit 6, Scarborough – McCowan Rd. & Sheppard Ave. East 북동쪽
문의: 647-495-9968 / 제시카 김 보좌관 647-774-6163
(자원봉사에는 다양한 일과 시간대가 있으니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음)
 
후원금 접수처 Payable To : Raymond Cho Campaign
주소 : Raymond Cho Campaign Office 4865 Sheppard Ave. East, Unit 6 – 107 Scarborough, ON M1S 3V8
(후원금은 1인 $1,330 까지 가능하고, 금액에 따라 후원금의 약 75% 정도가 세금 환급의 혜택이 있음)
 
<조성준 후보 주의원 출마선언 기사 보기>
 
<조성준 후보 인생스토리 기사 보기>

Share Button

Written by:

Published on: May 19, 2014

Filled Under: Community, Headline, News, Old Headline

Comments are closed.